유용한 개인 개발 지침

2020. 6. 3. 11:50카테고리 없음


유용한 개인 개발 지침



자신의 행동이 용납될 수 없는 것이고, 변화하고 보상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지금은 개인 발달에 따라 개인 생활이 달라지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하는 거야? 여기에 표시된 정보를 따라 탐색하는 경로를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사람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가져야 한다.


올바른 사람들은 여러분이 목표를 추구하려는 동기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들을 피하라.




결정을 피한다는 것은 개인적인 발전에 관여할 때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정을 확신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결정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책임감 있고 성공적인 의사 결정의 입증된 기록은 향상된 본능으로 성장할 수 있다.


심지어 잘못된 결정도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개요를 제공함으로써 학습 과정을 개선하고 더 나은 발전으로 이끈다.


당신의 잘못된 결정을 당신이 없앴던 가능성으로 생각하라.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어디를 가든 노트를 적어보십시오.


항상 메모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어떤 일이 생기면 상세한 메모를 휘갈겨 쓰고, 창의력이 자극될 때마다 메모를 수행한다.




개인의 발전은 리더가 되는 것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사람을 의미하기 위해 리더십을 정의할 것이다.


자신의 리더십 경험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보라.


이러한 사람들과 사건들이 인간으로서 당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어떤 개인적인 자질을 가지고 있어서 좋은 팀플레이어가 되는가? 이러한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의 리더십과 팀 구성원들의 능력에 대한 인식을 가져올 수 있다.




개인 개발에 참여하기 전에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십시오.


성장할 여지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겸손할수록 지식을 얻으려는 의지가 강해진다.


이것을 계속 인식하면 시야가 넓어지고 지식 탐구가 증가하여 더 나은 사람으로 이어질 것이다.




개인의 발달로 노력에서 최대한 벗어나기 위해서는 신체적으로 몸을 돌볼 필요가 있다.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이요법, 숙면을 취하면 정력을 유지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개발 노력에 성공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간단한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지만, 그것들은 종종 개인적인 습관에 포함시키기가 어렵다.




하루하루가 이전의 하루보다 더 훌륭하게 되도록 노력하라.


빈번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목표로 한다.


적어도 그 날 한 가지는 이전에 했던 것과 비교해 개선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여러분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신에,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성취한 것 중 몇 가지와 그들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라.


이렇게 함으로써 주변 사람들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그들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됨으로써 그들을 존중할 수 있다.




과도한 음주가 당신의 삶에 주요한 기여 요인이 되는지 자문해보라.


당신은 당신의 몸을 해칠 수 있는 다른 행동에 참여하거나 담배를 피우는가? 여러분의 몸은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심을 가지고 대해야 한다.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싶다면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이 이 일의 큰 부분이다.


여러분이 어떻게 삶을 살고 있는지 보고, 여러분이 제거되어야 할 부정적인 습관에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스스로 정한 목표와 가이드라인에 미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한 발 물러서서 가능한 문제들을 평가하라.


당신의 목표를 당신이 온라인에서 연구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의 목표와 비교하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목표가 실제로 현실적이지 않거나, 여러분의 목표가 실현되기 전에 다른 중요한 자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인생의 모든 면에서 혼란과 혼란을 극복하라.


정리하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것이고, 꾸준히 정리하는 것은 자신감을 북돋아 준다.


더 나은 것은, 여러분은 더 이상 필요한 것을 찾거나 어수선한 환경에서 생활하면서 오는 스트레스를 다루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삶에 구조를 추가하는 것은 당신에게 평화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왜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인 발전에 큰 진전을 보지 못하는지 알 수 있다 - 그것은 일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을 기꺼이 도와줄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은 이 과정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위의 조언은 당신이 최고의 자신이 되는 길을 잘 가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