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이 필요한 이유와 지금 가입하는 방법

2020. 6. 3. 11:49카테고리 없음


생명보험이 필요한 이유와 지금 가입하는 방법



여러 형태의 보험처럼 생명보험도 복잡해 보일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생명보험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가족이 실제로 받게 될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글은 생명보험을 선택하는 방법과 보험금을 효과적으로 구입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처음 찾은 생명보험만 가입하지 마십시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좋은 물건을 찾아라.


흔히 생보사별 생명보험료 차이가 극심하다.


온라인에서 자원을 활용하고 최저 가격을 검색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인용문 비교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의료 기록이 고려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많은 보수를 받는 정책이 필요하지 않다.


이렇게 하면 살아 있는 동안 돈이 없을 뿐이다.


불시에 죽으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잠시라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그저 충분히 사는 것이 더 중요하다.




생명보험을 가입할 때는 중개인이 아닌 금융고문에게 받는 것이 가장 좋다.


보험 중개인들은 그들이 판매하는 각각의 보험에 대해 수수료를 받고, 따라서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추가 상품을 사도록 압력을 가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재정 고문들은 그들의 서비스와 그들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일률적인 수수료를 받는다.


이 때문에 재정고문들은 가장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정책보다는 필요한 정책을 찾는데 더 큰 의욕을 보이고 있다.




자신의 생명보험에 맞는 보장가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숙제를 하라.


모든 옵션과 조건을 고려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결국 비용이 적게 들고 가족을 더 잘 보호할 것이다.


인플레이션을 계산하기보다는 주택담보대출금, 대학 등록금, 세금, 배우자 은퇴 비용 등 생활 속 각종 비용을 생각해 보라.


이렇게 하면 얼마나 큰 정책을 얻어야 하는지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고위험 직업이나 취미를 공개한다.


보험료로 인해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지만, 보험회사에서 보험금 청구를 거절하는 것보다는 낫다.


이 정보를 의도적으로 숨기는 것은 일종의 사기 행위로, 큰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생명보험에 대한 정보를 작성할 때, 당신은 결코 많은 양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


사기꾼들은 당신의 정보를 얻고 당신의 신분을 훔치기 위해 생명보험을 파는 거짓된 가식을 사용할 것이다.


견적을 받는 데 필요한 정보는 우편번호뿐이다.




재정적으로 의존하는 부양가족이 있다면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사망 시 생명보험에 가입하면 가족이 담보대출금을 이월 및 납부하거나 자녀들이 대학에 다닐 수 있게 된다.




위의 글은 본인 자신과 가족을 위해 최선의 보험을 드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팁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볼 때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여러분의 정책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배운 것을 사용하고 승자가 나와라!